녹용에 프로바이오틱스 적용…시알산 함량 높여 성능 강화

[비즈월드] hy가 프리미엄 녹용 신제품을 출시하고 녹용 라인업을 5종으로 늘려 시장 경쟁력을 강화했다.
hy는 ‘발휘 발효녹용원보(이하 녹용원보)’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녹용원보의 주원료 발효녹용은 hy 독자 개발 특허 소재다. 청정 지역 뉴질랜드산 녹용을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HY7602)로 발효해 주요 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알산은 바이러스 감염 억제 등에 뛰어난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다.
또 hy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비피더스균으로 발효한 발효홍삼과 대보, 당귀 등 13가지 국내산 한약재로 기능성을 더했다.
아울러 hy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녹용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한정판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선물세트는 ‘발효녹용정 150g’ 1병과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의 소리잔 2개로 구성했다.
소리잔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광주요만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손잡이 굽 안에 작은 도자기 구슬을 넣어 잔을 흔들 때마다 울리는 맑은소리가 특징이다.
남창우 hy 마케팅 담당자는 “발휘 발효녹용원보는 원기와 기력 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녹용에 hy의 발효 기술을 더한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해 소중한 분께 드리는 추석 선물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이효정 기자 / bombori61@bizwnews.com]
관련기사
이효정 기자
bombori61@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