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파크 ‘워터메이즈’ 입장권 제공…호텔 내 실내 물놀이장 ‘워터플레이’도 이용 가능

레고랜드 호텔이 시원한 가족 호캉스를 위한 ‘오-썸머 호텔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레고랜드 호텔이 시원한 가족 호캉스를 위한 ‘오-썸머 호텔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비즈월드] 레고랜드 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오-썸머(AWE-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실내외 물놀이 콘텐츠와 한정 기프트가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9월 6일까지 판매되며, 숙박은 오는 9월 7일까지 가능하다.

‘오-썸머 호텔 패키지’는 레고랜드 리조트 전역에서 다채로운 물놀이와 편안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패키지는 성인 2인, 어린이 3인을 기준으로 레고랜드 호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특히 레고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반영한 한정판 비치타월 2매(노랑·파랑 각 1매)가 포함되어 있어 물놀이 후 실용적으로 사용하거나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다.

‘오-썸머 호텔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풍성한 물놀이 콘텐츠이다. 레고랜드 파크 내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에 마련된 대형 바운스 풀장 ‘워터메이즈’ 이용권이 제공된다.

본래 파크 이용권 외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워터메이즈’를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이라면 파크 이용권 구매만으로 즐길 수 있다. 

‘오-썸머 호텔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레고랜드 호텔 한정판 비치타월이 제공된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오-썸머 호텔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레고랜드 호텔 한정판 비치타월이 제공된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워터메이즈는 키 115㎝ 이상 어린이를 위한 메이즈 풀과 유아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한 미니 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적 공연과 현장 이벤트도 펼쳐져, 단순한 물놀이를 넘어선 체험형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불어 호텔 2층에 위치한 투숙객 전용 실내 물놀이 공간 ‘워터플레이’는 날씨와 관계없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심 0.6m의 안전한 풀장에서 수중에 떠 있는 레고 폼 브릭으로 직접 배를 만들고 성을 쌓는 등 이색적인 물놀이 경험을 제공하여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특히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당일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QR코드로 예약한 시간에 입장할 수 있다.

‘오-썸머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레고랜드 호텔 1층 프론트에서 체크인 시 비치타월과 워터메이즈 입장권을 수령할 수 있다.

또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은 투숙객을 위한 특별 할인 가격으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여름 휴가철, 편안하고 시원한 호캉스를 원하는 가족이라면, ‘오-썸머 호텔 패키지’를 통해 물놀이, 휴식, 한정판 기프트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