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인증 원료 10종 함유 트리플 케어 밀크씨슬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그린몬스터’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맥스 밀크씨슬 10’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그린몬스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그린몬스터’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맥스 밀크씨슬 10’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그린몬스터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그린몬스터’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맥스 밀크씨슬 10’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인정을 받은 원료 10종이 함유되어 있어 간 건강 및 활력,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통과한 미국 US Pharmatech社 밀크씨슬추출 물(실리마린)을 130㎎ 함유해 식약처 일일 섭취량을 100% 충족시켰다고 한다.

추가로 비타민B1, 비타민B2 등 비타민 B군 7종을 포함해 에너지 대사를 활성화해 활력을 더하고, 컨디션 케어를 돕는다. 

이와 함께 간 건강 시너지 부원료 9종(생강추출분말, 홍상농축분말 등)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등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15㎜ 초소형 정제사이즈로 목넘김 부담 없이 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1일 1회 1캡슐씩 약 3개월 동안 섭취할 수 있는 90정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바쁜 일상으로 피로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간 건강 제품을 출시했다”며 “불규칙한 생활로 간 건강이 걱정되거나 활력이 필요하고 면역력 강화와 영양 균형이 필요한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몬스터 맥스 밀크씨슬 10’은 공식몰과 쿠팡,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