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①] 뚜레쥬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제품 TOP3는?

해삐! 잔망루피 산타, 샤이닝 화이트 초코, 윈터 좋아! 스노우맨 순으로 인기

2024-12-18     김선주 기자
사진=CJ푸드빌

[비즈월드]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지난달 19일 달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Holiday Wishes, 꿈의 소원 상점’을 테마로, 케이크의 촛불을 끄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달콤한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았다.

뚜레쥬르의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라인업을 먼저 살펴보자.

‘샤이닝 화이트초코’는 눈이 내린 비주얼의 초코 케이크 위에 크림 요정의 마법으로 빛나는 트리를 표현한 제품이다. 케이크 위의 골드 트리 장식물은 트리 오너먼트나 사진, 명함 등을 끼우는 클립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홀리데이 레드초코’는 강렬한 레드 컬러에 베리 콤포트와 라즈베리 크런치로 상큼함을 더한 2단 초코 케이크다. 

‘러블리 홀리데이‘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샌드하고 리본 장식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홀리데이 위시 캔들’은 상큼한 딸기 콤포트가 샌드된 생크림 케이크와 초코 생크림 케이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캔들 모양의 케이크다. 

‘트윙클 망고 트리’는 부드러운 망고 크림과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블링블링 트리 콘셉트로, 트리 모양 케이크에 오너먼트 장식을 달았다. 

'베리퐁당 마이위시'는 선물 상자를 모티브로 해 레드벨벳 시트에 요거트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 블루베리가 샌드된 케이크다. 

사진=CJ푸드빌 홈페이지

자녀가 좋아할 만한 캐릭터 케이크인 ‘초코 좋아! 루돌프‘, ‘윈터 좋아! 스노우맨‘, ‘해삐! 잔망루피 산타‘ 등도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트리 숲 모양을 한 초코 케이크인 ‘요정의 달콤 체리숲‘, 초코 롤케이크인 ‘숲 속의 부쉬드노엘‘ 등이 있다.

CJ푸드빌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사전예약 TOP3 제품은 ▲해삐! 잔망루피 산타 ▲샤이닝 화이트 초코 ▲윈터 좋아! 스노우맨 순이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답게 사전예약 후 픽업하는 날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이 가장 많고, 그 다음으로는 크리스마스 당일 픽업이 많다는 설명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시즌 케이크는 물론이고, 시즌 케이크 외에도 크리스마스 무드를 적용한 생크림 케이크, 초코 생크림 케이크, 고구마 케이크 등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케이크 제품도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오늘 마감인 풍성한 혜택의 사전예약 이벤트도 함께 한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혜택을 마련했다. 이는 18일까지며, 뚜레쥬르 앱에서 사전예약 시 최대 8000원 할인(네이버페이 결제 혜택 포함) 및 30만 원 이상 단체 구매 시 추가 5% 할인 혜택(사전예약 혜택과 중복 가능)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로 결제 때 추가 2000원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사전예약 혜택과 중복 가능), 사전예약 성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024명에게 리모와 캐리어 및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전예약한 제품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

홀리데이 레드초코를 사전예약한 한 소비자는 "이번 시즌 케이크가 다 너무 예뻐서 케이크를 고르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크리스마스와 너무 잘 어울리는 색감이라 생각돼 '홀리데이 레드초코'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선주 기자 / sunjookim@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