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토요타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12월 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
[비즈월드] 렉서스·토요타코리아는 12월 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 및 토요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렉서스 ‘ES 300h’가 수입차 세단 부문 ‘올해의 차’로 선정된 것과 토요타가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해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렉서스는 해당 발표에서 ‘내구 품질(TGW-d)’, ‘초기 품질(TGW-i)’,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에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3WAY 패커블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전기차를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렉서스 전기차(RZ 450e, UX 300e)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철을 앞두고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안전한 차량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보다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한결 같은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