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드, 기계태닝 전용 지브라 태닝크림과 레오파드 태닝로션 출시
[비즈월드] ‘오늘도 유니크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야외스포츠와 취미생활, 건강한 삶을 즐기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 ‘아트코드’가 신제품으로 기계태닝로션을 최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지브라태닝로션, 레오파드태닝로션 등 총 2종은 각각 브론징 파워 면에서 차이가 있다고 한다.
두 제품은 공통적으로 저자극을 지향해 만들어졌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고함량 프리미엄 DHA를 함유해 원하는 색이 고르고 빠르게 연출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트코드 신제품 태닝로션 중 지브라태닝크림은 비교적 낮은 브론징 파워를 지닌 제품으로 태닝에 새로 입문하는 사람, 기본 베이스용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태닝 후에 곧바로 샤워 및 운동이 가능할 만큼 묻어남이 적은 것도 특징이다.
레오파드태닝크림은 조금 더 높은 브론징 파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태닝 중급자, 상급자에게 적합하다. 특히 상급자용 태닝로션 가운데서도 압도적인 브론징 파워와 순수 카라멜 함량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진하고 유니크한 색상을 연출할 수 있다. 인위적인 색소는 거의 사용되지 않았으며 피부와 옷에 거의 묻어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두 제품은 기계태닝 전 태닝이 필요한 부위 또는 온몸에 적당량을 취해 골고루 펴바르면 더욱 고르고 효율적인 태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트코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태닝을 통해 얻은 구릿빛 피부가 건강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매력적인 요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익스트림한 컬러 또는 태닝 입문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져 자극, 묻어남, 향 등의 고민이 적은 태닝크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코드 관계자는 “내년 중으로 화이트태닝로션, 태닝 전후 바르는 보습로션, 야외태닝용 태닝오일 등 보다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