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러코리아, 와디즈 펀딩 통해 보이러 전기담요와 히팅패드 선보여
[비즈월드] 보이러코리아가 24년 신형 보이러 전기담요와 히팅패드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며, 와디즈 펀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구성과 혜택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펀딩에서는 전기담요 단품 옵션과 히팅패드가 포함된 세트 구성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필요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보이러(Beurer)는 지난 1919년 설립된 독일의 헬스&웰빙 브랜드이다. 100년 이상의 역사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보이러 제품은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다양한 제품군에서 우수한 품질과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고 한다.
펀딩 구성으로는 넉넉한 사이즈와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의 마이크로 섬유로 제작된 전기담요 HD75 Nordic Taupe 단품과 히팅패드 HK Comfort Grey가 포함된 세트구성이 있다.
특히 히팅패드는 특정 부위의 온열 관리가 필요할 때 즉각적인 온열 효과를 제공할 때 매우 유용하며, 실용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보이러의 전기담요와 히팅패드는 BSS과열방지 안전시스템이 적용됐고 독일과 국내 인증기관으로부터 전자파 인증을 받아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은 소재로 제작되어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고 강조했다. 물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관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제공되는 이번 제품은 초기 참여자들에게 최대 44%의 슈퍼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이는 고품질의 전기담요와 히팅패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소비자들에게 3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보이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전기담요와 히팅패드 세트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됐으며 와디즈 펀딩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보이러의 혁신적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와디즈 펀딩은 오는 8월 29일까지 계속되며 참여는 와디즈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신형 전기담요와 히팅패드는 올겨울 따뜻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