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에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박민정 캐릭터 출시

2024-08-01     황재용 기자
사진=㈜넥슨

[비즈월드]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1일 자사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 박민정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 새 캐릭터를 선보이는 동시에 적 타격 시 크로스헤어 주위에 타격 효과가 생성되는 영구제 보유 효과 '히트마커'도 준비했다. 유저는 영구제 보유 시 '아군 발소리 끄기'와 '내 발소리 끄기'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는 오는 14일까지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 기간 300일 이상을 수집하면 '고말숙&박민정 영구제 선택권(1개)'를 이용해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1개)'과 캐릭터 프리티켓(2개)' 등도 주어진다.

또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 '고말숙&박민정 마우스패드'나 '고말숙&박민정 싸인 키보드커버' 등과 교환 혹은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메이킹 영상 댓글 이벤트도 이어진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규 이용자를 위한 웰컴 캠프, 복귀 이용자를 위한 웰컴백 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미션을 제공하고 출석 및 미션 완료에 따른 캠프 레벨 상승 시 경험치를 비롯한 여조교 세트 영구제, 웰컴백캠프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 등의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 해당하는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초대 코드 입력 시 친구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된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