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에프엔씨 ‘아이보들’·‘베리아워’·‘남유네’,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비즈월드] 남유에프엔씨의 H&B(헬스앤뷰티) 브랜드 ‘아이보들’과 ‘베리아워’, ‘남유네’ 등이 오는 26일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한다고 25일 밝혔다.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내수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한국의 H&B 산업이 주목받고 있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H&B(헬스앤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남유에프엔씨 측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보들 베스트셀러 제품인 CCP 3종을 비롯해 탑투토워시, 트리트먼트 등 모두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동대문점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남유에프엔씨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동대문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구매 고객 모두에게 아이보들 CCP 2열 샤쉐(CCP크림 2㎖, CCP로션 2㎖)와 스킨케어 3열 샤쉐(크림 레몬 5㎖, 크림 프루티 5㎖, 로션 5㎖)를 증정한다.
또한 50불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보들 트래블 키트(탑투토 40㎖, 트리트먼트40㎖, 크림2종 40㎖, 로션 60㎖)를 증정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아이보들 2종 샤쉐를 증정하는 방문 이벤트도 벌일 예정이라고 한다.
오픈 프로모션은 약 한 달 간 온·오프라인에서 계속되며 재고 소진 때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는 것이다.
한편 이 업체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 고객들은 물론 해외 고객들과의 접점을 빠르게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계속 연구·개발해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