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반갑다] "아이와 함께 키자니아서 시원한 '직업체험 여행'을 즐겨봐요!"
여름 시즌 맞아 키자니아 서울·부산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비즈월드]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키자니아는 체험과 놀이를 바탕으로 어린이들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다. 현재 서울과 부산에서 테마파크를 운영 중이다.
그중 키자니아 서울은 '여름준비 대작전, 얼리썸머 식스팩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5일까지 이어지는 특별 할인 이벤트로 입장 시 성인 1+1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2인 가족 반일권과 키자니아 힙색, 코코도르의 디퓨저를 포함한 'KZ힙색' 패키지, 2인 가족 반일권과 구슬 아이스크림 혜택을 담은 '썸머 쿨'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키자니아에서 여름나기, 나만의 쿨팁' 온라인 댓글 이벤트도 열린다. 키자니아 서울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거쳐 키자니아 2인 가족 초대권, 제주 왕복 항공권, 웰리힐리 리조트 숙박권, 대교 전집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키자니아 부산은 지난 5월에 이어 '아이'm 100 시즌 2'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키자니아 부산을 방문한 적이 있으며 키자니아와 관련한 물품(키조, 스탬프북 등)을 소지하고 방문하면 최대 4인까지 반일권 30% 할인 혜택이 선사된다.
아울러 2인 가족 이용권과 에코백, 100키조(키자니아 내 유통 화폐)를 선물하는 '100.100'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도 있다.
키자니아 부산에서는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와 함께 준비한 영화제 배급작도 볼 수 있다. 영화는 5층 키자니아 극장에서 상영하며 이달 한 달간 키자니아 부산을 방문한 가족 모두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