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골드,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 ’브라이트몬드 컬렉션’ 출시
2020-07-24 김은아 기자
[비즈월드] 국내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지난 22일 새로운 컬렉션 ‘브라이트몬드(Bright mond)’를 출시하고 8월 6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미니골드 측은 “찬란히 반짝이는 우유니 사막의 순수한 소금 결정체를 모티브로 프레쉬한 느낌의 스와로브스키 비자르컷 스톤을 이용한 브라이트몬드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특히 스와로브스키 비자르컷 스톤을 활용해 보석의 반짝거림을 최대한 끌어내 화사하고 부드러운 인상 연출이 가능하다.
목걸이의 경우 앞 뒷면을 모두 활용가능한 투웨이(2way)이며, 색상은 옐로우골드와 화이트골드가 메인이다. 하나의 목걸이로 여러가지의 연출을 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또 글리밍 귀걸이는 화이트골드와 옐로우골드 색상에 심플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인기가 좋다는 것이다.
브라이트몬드 컬렉션은 1차와 2차로 나눠 출시되며, 오는 8월 10일 2차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15만9000원부터이며, 미니골드 온라인 쇼핑몰에 선출시됐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월 6일 이후부터 구매 가능하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온라인 선출시 기념으로 10%할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 이번 여름 휴가에 반짝이는 미니골드 주얼리와 함께한다면 더욱 빛나는 휴가로 기억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골드는 브랜드 자체디자인을 위해 디자인개발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니꾸뛰르’라는 프리미엄 컬렉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