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첵, 대용량에 간편함까지 더한 ‘가정용 이동식 분리수거함 쓰레기통’ 출시

2020-07-07     한기훈 기자
생활용품 전문 제조 유통업체인 '리빙첵'이 생활 속 발생하는 재활용 쓰레기를 편리하고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리빙첵 이동식 분리수거함 쓰레기통’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리빙첵 제공

[비즈월드] 생활용품 전문 제조 유통업체인 '리빙첵'이 생활 속 발생하는 재활용 쓰레기를 편리하고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리빙첵 이동식 분리수거함 쓰레기통’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리빙첵은 지난 7월 3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 자체 채널을 통해 ‘리빙첵 이동식 분리수거함쓰레기통’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리빙첵 이동식 분리수거함 쓰레기통’은 고정이 가능한 360도 회전바퀴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한 손으로 간편하게 이동해 보다 위생적으로 분리수거를 할 수 있으며 총 3단으로 칸을 분리할 수 있어 넉넉한 용량에 좁은 공간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사진=리빙첵 제공

 

이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일체형 내통이 아닌 손 쉬운 분리가 가능한 분리형 내통(각 15L)3가지로 구성되며 상품성을 개선했으며 손 더럽혀질 걱정 없이 분리수거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소재로 견고한 내구성을 가졌으며 페트병부터 음식물 쓰레기까지 분리수거가 가능하며 분리수거에 필요한 쓰레기봉투, 가위 등을 보관할 수 있는 3ℓ용량의 서랍칸까지 있어 수납성 역시도 뛰어나다.

리빙첵 관계자는 “평소에 무겁게 쓰레기를 직접 들고 나가 분리수거하고 음식물이 손에 묻어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면서 “이 제품 하나로 모든 쓰레기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한 손으로 간편하게 이동해서 분리수거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