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이너뷰티 헬스피플 ‘화려화’ 신제품 론칭

2020-07-06     한기훈 기자
㈜헬스피플이 최근 마시는 럭셔리 이너뷰티 ‘화려화’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헬스피플 제공

[비즈월드] ㈜헬스피플이 최근 마시는 럭셔리 이너뷰티 ‘화려화’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화려화’는 시간이 부족해 에스테틱, 마사지샵 등에 방문하기 어려운 사람을 위한 피부 홈케어 제품이라고 한다.

간단하게 마시면 되는 형태로 제조되어 직장인, 주부 등 평소 시간적, 물질적 여유가 부족한 사람이 매일 이용하기 편리하다.

한 박스를 주문하면 30병이 들어 있어 하루에 한 병씩 1달 동안 마시면 된다. 내용물은 진한 블루베리 색이며, 너무 묽지 않고 점성이 있는 편이다. 한 병에 총 30g 용량이 들어있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관계자는 “국내를 비롯한 7개국에서 피부개선으로 특허받은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 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이 들어있다”면서 “이 제품은 피부 탄력이 떨어지거나 피부 속 건조함이 심해 보습이 필요할 때, 주름이 점점 많아짐을 느낄 때 섭취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꼭 30대 이상이어야 섭취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20대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은 젊은층도 피부를 관리하고자 할 때 섭취해도 무방하다”라고 설명했다.

‘화려화’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 마크가 부착되어 있고, 전 성분 모두 공개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