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빽다방, 24일부터 ‘2026 빽다방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 전개
2025-11-24 황재용 기자
[비즈월드]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는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를 맞아 24일부터 ‘2026년 빽다방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캘린더 1개를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다.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1건당 캘린더 1개를 제공하며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키오스크 주문 고객은 메뉴 픽업 시 주문서를 제시하면 되고 직원에게 직접 주문한 경우에는 구매 금액 확인 후 캘린더가 제공된다.
아울러 2026 빽다방 캘린더는 병오년을 상징하는 말(馬) 그래픽과 함께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하는 문구를 담아 제작됐으며 실용적인 구성으로 소장용은 물론 연말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빵연구소에서 진행된다. 매장별 행사 진행 여부는 상이하며 일부 매장은 증정 없이 판매만 운영될 수 있다.
또 캘린더는 4000원에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빽다방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빽다방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2026년은 빽다방이 20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고객 여러분과 의미 있는 새해를 함께 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