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동남아 몰디브 코론 선라이트 에코투어리즘 아일랜드 리조트 사전답사
2025-11-12 손진석 기자
[비즈월드] 가족·신혼여행전문여행사 투어민은 지난 6월 국내 최초로 동남아의 몰디브를 표방한 팔라완 코론지역 선라이트 에코투어리즘 아일랜드 리조트를 메인으로 한 허니문상품을 출시한데 이어 최근 투어민 민경세 대표 포함 임직원들의 코론 사전답사가 진행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투어민의 코론 사전답사는 지난 6월 코론 허니문상품 론칭 이후 보다 더 세심하고 디테일한 상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함으로 '몰디브보다 더 가까운 천국 코론'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유튜브 영상촬영 및 공개도 있을 예정이다.
민경세 투어민 대표는 "직접 발로뛰지 않고는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기 어려워 이번 코론 답사가 이뤄졌고 롱포지션 몰디브까지 가기에는 시간과 비용이 부족한 분들에게 가까운 코론에서 몰디브와 같은 휴양이 가능해 이번 겨울부터 수요가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며 "특히 듀공투어와 거북이 스노클링이 포함된 투어민의 코론 6박6일 허니문상품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어민은 오는 11월 15일과 16일 양일 동안 본사에서 주말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해 코론과 몰디브, 발리, 모리셔스, 태국푸켓, 유럽, 호주, 칸쿤, 쿠바 등 전지역 다양한 단독 특전 등 생애 단한번 해외로의 신혼여행 정보를 공유한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