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홉, ‘홈사우나 케어템’으로 올리브영의 ‘10월 올영픽’ 선정
온열소금팩·오로라 수면팩, 환절기 홈케어 루틴과 마스크팩 추천템으로 주목
[비즈월드] 핀란드를 담은 웰니스-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이 10월 올영픽(Olive Young Pick) 선정되면서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쌀쌀해진 날씨 속 ‘핀란드 사우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토르홉의 온열소금팩(사우난지앙 솔트마스크)과 오로라캡슐 수면팩(핀란데 오로라 슬리핑 마스크)이 대표적인 환절기 홈케어 마스크팩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10월 올영픽 기획세트는 온열소금팩 본품에 전용 브러쉬와 리필팩이 함께 증정되는 풍성한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다고 한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찜질방 다녀온 듯 개운하다”, “온열감이 진짜 사우나 느낌” 등의 리뷰가 확산되며 ‘집에서도 즐기는 사우나팩’, ‘코피지제거 효과 좋은 모공팩’으로 자리 잡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토르홉의 대표 제품 온열소금팩은 핀란드식 사우나 원리를 모티프로 한 워시오프팩으로, 피부에 따뜻한 열감을 전달해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는 피지팩이다.
소금의 삼투압 원리를 활용해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며, 사용 후에는 당김 없는 수분막을 남겨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피부결을 완성한다. 피부 진정과 각질 케어, 올리브영 마스크팩 추천템으로도 꾸준히 언급되며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 중이다.
온열소금팩 사용 후 피부 진정 및 수분 케어를 위해 함께 사용하는 오로라캡슐 수면팩 역시 올리브영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별빛처럼 반짝이는 캡슐 제형이 녹아들며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하고, 환절기 아침 부기 완화 및 수분 충전 루틴템으로 입소문을 탔다.
특히 올리브영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 괄사 스푼 증정 세트는 얼굴 윤곽 및 부기 관리까지 더해 ‘슬리핑 뷰티 마스크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토르홉 관계자는 “올영픽 선정을 계기로 온열소금팩과 오로라 수면팩이 시즌 필수 홈케어 마스크팩으로 자리 잡았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핀란드식 힐링 사우나 루틴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