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문체어’ 팝업스토어 오픈
[비즈월드] 코지마(대표 이혜성)는 오는 12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문체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코지마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반기 주력 신제품 ‘문체어’에 대한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강남권 대표 상권인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에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을 조성하고 제품 체험과 휴식은 물론 일대일 맞춤 상담, 구매까지 모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베이지, 그레이 컬러에 더해 이달 새롭게 출시한 핑크 색상 제품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는 소개다.
문체어는 달을 형상화한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이라고 한다.
또 체형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는 탁월한 안마의자 기능과 최대 147도까지 젖힐 수 있는 리클라이닝 소파 기능까지 갖춰 지난 8월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코지마 측은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문체어 외에 코지마의 대표 소형 마사지기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뛰어난 심미성과 범용성으로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 코지스툴에 종아리 롤러와 부클레 소재를 더한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특별가로 판매한다고 코지마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코지마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현장 방문 후 제품 체험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전원에게 팝업 종료 후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긴 추석 연휴를 맞아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문체어’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안마의자는 경험이 중요한 고관여 제품인 만큼 더 많은 분들이 문체어를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고객 접점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지마는 고객이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문체어를 접할 수 있도록 오는 10월 8일 오후 8시 35분 KT알파 쇼핑에서 특별 방송을 한다고 전했다.
문체어를 최대 약 37% 할인가에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종아리마사지기 ‘코지스키니’를, 추첨을 통해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추가로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