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스페인서 열리는 K-엑스포2025 참가
28일부터 30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 오는 11월 두바이서 열리는 K-엑스포서 신작 '나혼렙 오버드라이브' 공개
2025-09-30 이효정 기자
[비즈월드] 넷마블이 스페인에서 열리는 한류 박람회에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출품했다.
넷마블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2025 K-엑스포: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K-엑스포는 K-콘텐츠 및 연관 산업의 해외 동반 수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한류 박람회로 올해는 캐나다, 스페인, 아랍에미리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에서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출품해 해외 이용자들을 만난다. 게임 영상 관람과 시연을 체험할 수 있고 게임 특별 쿠폰도 제공한다.
같은 행사장 내 위치한 ‘테아트로 페르난도 데 로하스’ 극장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영상을 대형 LED 스크린으로 상영해 현지인들에게 한국 게임 콘텐츠의 기술력과 예술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K-엑스포는 한국 게임의 경쟁력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는 자리로 앞으로도 글로벌 이용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K-게임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8월 캐나다에서 열린 K-엑스포에서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소개했다. 오는 11월 두바이 박람회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선보일 계획이다.
[비즈월드=이효정 기자 / bombori61@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