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출시

2025-10-06     김미진 기자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사진=롯데칠성음료

[비즈월드]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칼로리 부담 없이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홍차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355㎖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는 음료 시장의 무설탕, 제로 칼로리 트렌드와 에너지음료를 다양한 맛으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필요를 반영한 제품이다. 

복숭아 농축액과 홍차 분말을 담아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이 특징으로 카페인 100㎎과 타우린 100㎎을 함유해 피로 해소, 집중력 향상 등 에너지 충전을 칼로리 부담없이 한 캔 355㎖기준 8㎉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패키지에는 복숭아의 달콤함을 담은 주황색 배경에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 이미지가 적용됐으며 제품 라벨에 제로(ZERO) 문구를 부각해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의 제품 특징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는 게 롯데칠성음료 측의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에너지드링크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면서 “핫식스 브랜드는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필요를 충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