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쇼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박지성 공식 엠버서더 위촉
2025 코세페 공식 엠버서더 前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 위촉 전국 인플루언서 SNS 홍보단 모집해 홍보 캠페인 전개
2025-09-29 김은아 기자
[비즈월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추진위원회는 올해 공식 엠버서더로 전(前)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를 위촉했다고 29일 밝혔다.
박지성은 세 차례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의 황금기를 이끌고 아시아 선수 최초로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적 실력을 인정받았다.
코세페는 공식 엠버서더인 박지성 선수가 등장하는 키비주얼과 홍보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매체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 콘텐츠는 참가 기업들이 자체 프로모션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된다.
또 인스타그램·블로그 등 팔로워 3000명 이상의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SNS 홍보단을 모집해 박지성 선수와 함께 코세페를 알리며 전국적 쇼핑 축제 분위기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코세페는 동행축제 등과 통합해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열린다(집중 할인 기간: 10월 29일~11월 6일).
정부는 이 기간 으뜸효율 가전 구매비용 지원 등 다양한 소비활성화 인센티브를 마련할 예정이다.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코세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