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 ‘CEQ 라인’ 신제품 출시
[비즈월드] CNP Cosmetics(차앤박화장품)의 설립자인 이동원 대표를 비롯한 15인의 피부 전문가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해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가 최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의 명맥을 이을 'CEQ 안티옥시던트 크림'이다.
CEQ 라인은 비타리프트-A 라인과 함께 항산화 명가 닥터디퍼런트를 대표하는 제품 라인이라고 한다.
신제품 CEQ 안티옥시던트 크림은 순수 비타민C의 효과를 높여주는 비타민E를 1만㏙ 고함량 처방한 제형에 ‘GLOW PEARL CAPSULE’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캡슐이 터지면서 광채와 생기를 즉각 부여해 윤기 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다.
CEQ 안티옥시던트 크림은 지용성 비타민 알파 토코페롤(비타민 E)의 항산화력을 비타민 C와 CoQ10 성분이 끊임없이 활성화시키는 덕분에 항산화 효과가 150시간 유지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과 함께 라인업을 완성해 병행 사용 시 광채 개선과 기미·색소침착까지 개선해 준다고 전했다.
닥터디퍼런트 관계자는 “신제품은 피부의 지속적인 항산화 사이클을 완성하는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라면서 “CEQ 라인을 함께 사용한다면 닥터디퍼런트만의 피부건강 솔루션을 제대로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디퍼런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기획전에서 CEQ 안티옥시던트 크림을 단독 혜택과 함께 판매하며, 행사 기간 모든 구매객에게 샘플 샤쉐(시카패드+크림3종)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22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김해나 클로즈업 뷰티 LIVE'를 통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방송 중 라이브 한정 추가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이 외에도 구매 인증, 구매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