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현장실무반,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5’ 앙드레김 패션쇼 헤어·메이크업 전격 지원
[비즈월드] 대구 KBS아트비전미용학원은 지난 9월 10일 오후 6시 호텔 수성 라 포레 수성에서 열린 ‘MISS INTERCONTINENTAL KOREA 2025’ 본선 무대에서 현장실무반 학생들이 앙드레김 패션쇼 무대의 헤어·메이크업을 전격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무대는 ‘Power of Beauty’라는 슬로건으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앙드레김 컬렉션과 함께 진행돼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고 한다.
2000평 규모 루프탑 위에서 펼쳐진 이번 패션쇼에서 대구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현장실무반 학생들은 모델들의 의상 콘셉트와 조화를 이루는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행사에 참가한 현장반 학생들은 “세계적인 패션 무대에 직접 참여해 스타일링을 담당하면서 큰 자부심과 성취감을 느꼈다”면서 “실무 현장에서의 경험이 뷰티 전문가로 성장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학원 배형자 대표는 “대구 KBS아트비전미용학원은 단순한 자격증 취득에 머물지 않고, 현장 경험을 통해 전문성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와 프로젝트에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이 국내외 뷰티 산업 현장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 KBS아트비전미용학원은 국비지원 자격증 과정, 대학 진학 컨설팅, 산학협력 MOU 체결 등을 통해 취업과 진학에 강점을 가진 뷰티 전문 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 학원은 피부미용, 헤어미용, 네일아트, 메이크업 분야별 실습 공간과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 국가자격시험뿐만 아니라 현장 적응력 향상에 최적화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헤어국가, 이용사과정 외에도 메이크업·네일·피부 등 다양한 미용 분야 국가자격증과 실무 중심 프로그램과 국비과정을 모집하고 있다고 학원 관계자는 설명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