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 2025 캠퍼스 어택 ‘오늘도 박차게’ 전개

2025-09-19     김미진 기자
동아제약이 '박카스 2025 캠퍼스 어택'을 전개한다. 사진은 지난 16일 서울대학교에서 펼쳐진 이벤트 현장 모습. 사진=동아제약

[비즈월드] 동아제약(사장 백상환)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2025 캠퍼스 어택 ‘오늘도 박차게’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박카스는 시험 기간 학업에 지친 대학생들에게 피로를 풀어주고자 지난 2023년부터 캠퍼스 어택을 펼치고 있다.

올해 캠퍼스 어택은 ‘오늘도 박차게’라는 슬로건 아래, 박카스 콘셉트로 꾸민 차량이 서울 주요 캠퍼스 축제 현장에 찾아간다고 한다.

행사 부스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며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박카스맛 젤리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스탠리 텀블러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는 게 동아제약 측의 설명이다.

동아제약의 이번 캠퍼스 어택은 지난 16일 연세대학교와 18일 서울대학교에 이어 오는 22일 홍익대학교 축제 부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 캠퍼스 어택은 지난 2년 동안 매년 약 8000여 명의 대학생이 함께한 행사”라며 “이번 캠퍼스 어택은 연세대를 시작으로 서울대, 홍익대까지 대학 축제의 뜨거운 열기에 박카스의 활력까지 더할 예정”이라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