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5차 전량 소진 이어 ‘굿나잇 멜라토마토’ 재입고…“식물성 멜라토닌 숙면 케어 인기”
[비즈월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RN’은 자사의 숙면 케어 제품 ‘굿나잇 멜라토마토’가 5차 전량 소진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관심을 얻은 데 이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재입고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현대인의 수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것으로 100% 식물성 토마토 추출물에서 얻은 멜라토닌 2㎎을 함유해 보다 자연스럽고 안전한 숙면을 돕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멜라토닌은 어두워지면 분비량이 늘어나 수면 유도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인공조명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현대인의 체내 분비가 줄어드는 경우가 많아 보충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제품에는 멜라토닌뿐 아니라 숙면을 시너지 있게 지원하는 다양한 원료가 포함됐다. 멜라토닌 생성을 위한 4종 배합 성분을 비롯해 긴장을 완화하고 평온한 밤을 돕는 테아닌과 감태, 편안한 휴식을 더하는 레몬밤·풋사과·돌외잎·히비스커스까지 총 10종의 원료가 함유돼 ‘멀티 숙면 케어’를 구현했다는 것이다.
또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한 6無 부형제 설계로 안심 섭취가 가능하다. 섭취 방법도 간단하다. 잠들기 전 하루 1~3정 섭취만으로 숙면 루틴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GRN 관계자는 “연이은 완판은 그만큼 소비자들의 숙면 케어 니즈가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굿나잇 멜라토마토는 단순한 수면 보조제를 넘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몸과 마음이 회복되는 건강한 밤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RN 측은 재입고를 기념해 9월 11일부터 공식몰에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