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셰이프 오브 드림즈’, 스팀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
로그라이트 액션에 MOBA 전투 가미…다채로운 플레이 제공 출시 기념 스팀서 2주간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비즈월드] 출시 전부터 게임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았던 '셰이프 오브 드림즈'가 정식 출시됐다.
네오위즈는 11일 ‘리자드 스무디’가 개발한 액션 로그라이트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Shape of Dreams)’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는 로그라이트 액션과 MOBA 스타일의 전투를 결합한 PC 게임이다.
여행자 캐릭터 8종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자 숙련도 시스템’과 전략적인 빌드업을 지원하는 ‘별자리 시스템’을 선보인다.
싱글플레이 및 최대 4명 협동플레이를 지원하며, 이용자는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150종 이상의 ‘기억(Memories)’과 ‘정수(Essences)’ 아이템을 조합해 다채롭고 깊이 있는 로그라이트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출시 가격은 2만7000원이다. 스팀에서 11일부터 2주 동안 20%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또한 게임 ‘딥 락 갤럭틱: 서바이버(Deep Rock Galactic: Survivor)’와 ‘난설(Warm Snow)’과의 협업을 통해, 각각 ‘락 앤 드림(Rock and Dream)’, ‘드림 오브 스노우(Dream of Snow)’ 번들 상품을 스팀에서 선보인다. 해당 번들을 구매하면 기본 출시 할인에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 ‘몽환의 숲 강아지(Ethereal Forest Hound)’를 무료로 증정한다. ‘보스 8회 처치’ 퀘스트를 통해 특별 한정 휘장도 제공한다.
한편 ‘셰이프 오브 드림즈’는 프롤로그 버전 공개 이후 2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만을 돌파했고, 스팀에서 95%의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은 작품이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인기 트렌딩 탑 10’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비즈월드=이효정 기자 / bombori61@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