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피톤치드 탈취제'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비즈월드] ㈜소노스퀘어(대표 정현철)는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고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소노시즌에 따르면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는 룸앤패브릭 탈취제로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자란 편백나무 잎의 에센셜 오일을 증류 추출한 후 소노시즌만의 3% 비율로 배합한 우윳빛 피톤치드 오일을 사용해 인공향료 없이 탈취와 소취 효과 등을 극대한 것이 특징이다.
소노시즌은 지난 8월 29일부터 이달 4일까지 일주일 동안 이뤄진 ‘올영세일’을 통해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의 첫 판매를 시작했다고 한다.
신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약 230여 개 탈취제 중 베스트 3위에 올랐으며 수백 건의 리뷰가 작성되고 평점 5.0을 달성하는 등 실사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고 사측은 강조했다.
이에 힘입어 소노시즌은 이날(9일) 단 하루 이어지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행사에 참여 중이다.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매일 인기 제품을 선정해 24시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행사로 소노시즌은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휴대용 상품을 14% 할인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편백오일과 솔 오일을 함유해 청량한 숲의 우디향을 느낄 수 있는 ‘파인트리’ 향, 편백오일과 솔오일, 시더우드오일이 어우러져 한층 깊이 있는 향을 선사하는 ‘시더우드’ 향 중 선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소노시즌은 앞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전개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을 확대한다는 목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파급력 있는 대세 유통채널인 ‘올리브영’의 온라인몰에서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더 넓힐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꾸준히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