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빽다방, 초코·바나나 맛으로 즐기는 ‘프로틴쉐이크 2종’ 출시

2025-09-05     황재용 기자
사진=더본코리아

[비즈월드]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는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일상 속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프로틴쉐이크 2종(프로틴쉐이크 초코, 프로틴쉐이크 바나나)’을 오는 11월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빽다방은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음료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누구에게나 친숙한 초코와 바나나 맛의 ‘프로틴쉐이크’를 기획했다. 

특히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을 챙긴다’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단백질 보충과 풍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이번 프로틴쉐이크 2종은 단백질 파우더와 두유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한층 더 시원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중 프로틴쉐이크 초코는 약 41g, 프로틴쉐이크 바나나는 약 38g의 단백질을 담아 삶은 달걀 5개 이상에 해당하는 양을 한 잔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앞서 빽다방은 2020~2022년까지 프로틴쉐이크를 한정 판매해 운동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20년 출시 당시에는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잔을 돌파하며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프로틴쉐이크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이번 프로틴쉐이크는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면서도 맛까지 챙길 수 있는 메뉴”라며 “일상 속에서 건강을 관리하려는 고객들에게 든든한 선택지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