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아지트멀티플렉스 마사지샵,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시내 미케비치 근처 아지트멀티플렉스 한 건물에서 다양한 서비스 이용 가능
[비즈월드] 다낭 한시장 근처 시내에 위치한 아지트멀티플렉스는 한 건물에서 마사지를 비롯해 네일·이발관·네일·식사·환전까지 시원한 공간에서 이용 가능하다고 19일 밝혔다.
여행객들의 마사지 힐링 스폿으로 주목받는 이 곳은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방문 횟수와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 할인 혜택을 제공해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방문 횟수에 따른 할인 혜택은 첫 방문 고객의 경우 아지트트래블이나 다낭아지트 카페 리뷰 작성 때 10% 할인, 재방문 고객의 경우 20% 할인, 세 번째 방문 고객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인이상 마사지 90분 예약 때 공항픽업과 숙소샌딩 차량 지원도 가능하다고 한다.
또 아지트트래블 멤버십 회원은 신규가입과 일반·브론즈·실버·골드·마스터 등급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부가 서비스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마사지 이용 고객에게는 코코넛 과자와 아이스티가 무료 제공되며, 이외에도 무료 샤워실과 짐 보관 서비스가 제공돼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1층에는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고 유심칩 구입과 환전도 가능하다.
다낭시 인증 업체 아지트 마사지는 1호점과 2호점까지 한시장에서 걸어서 도착할 수 있고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아지트트래블 여행사 사이트에서는 투어, 인기 호텔예약, 렌터카, 유람선 예약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곳 관계자는 “다낭 한시장 아지트스파는 다낭시와 공식 협력을 맺고 다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 중”이라며 “다낭 마사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집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다낭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며 다낭을 찾는 여행객들이 더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강화에도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