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빈 화장품 ‘LASY’, 8월 바캉스 특집전 진행…"최대 78% 할인"

2025-08-11     이서윤 기자
에스와이(SY)코스메틱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래시(LASY)’가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8월 바캉스 특집전’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래시(LASY)

[비즈월드] 에스와이(SY)코스메틱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래시(LASY)’가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8월 바캉스 특집전’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efore & After 바캉스’란 콘셉트 아래 8월 11일부터 31일까지 3주 동안 SY코스메틱스 공식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한정 운영된다.

이번 이벤트는 하계 휴가 전후 피부 컨디션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 3종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신유빈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래시 제품들이 대거 구성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실제로 이번 행사를 통해 ▲광채 케어 패키지(미스트+갈락토 클렌저) ▲리프팅 케어 패키지(셀라비다 앰플+갈락토 클렌저) ▲옴므 쿨링 패키지(올인원 로션+갈락토 클렌저) 등을 할인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베스트셀러 제품인 갈락토 클렌저가 모든 구성에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송 전용 쿠폰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쇼핑라이브는 ‘에스와이코스메틱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고 한다.

래시 관계자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휴가 시즌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고려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신유빈 화장품 '래시'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