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올데이, ‘2025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고객 감동 기반의 브랜드 저력 입증”
[비즈월드]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샤브올데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음을 방증하는 성과로 주목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히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높은 호응을 얻은 브랜드를 대상으로 품질, 고객 만족도, 브랜드 파워 등 전반적인 브랜드 역량을 종합 평가해 수여되는 상이라고 한다.
샤브올데이는 프랜차이즈(샤브샤브 전문점) 부문에서 고품질 서비스와 고객 중심 운영 전략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는 것이다.
샤브올데이는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리버스탭 시스템, 프리미엄 디저트 구성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에게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샤브올데이는 단기간 내 양적 확대뿐 아니라 각 지역별 특성에 맞춘 운영 전략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매장 안정화에 성공해 외식 브랜드로서의 신뢰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샤브올데이는 강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2025년 5월 기준 월간 검색량 175만 건을 기록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이번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은 단순한 성과 그 이상으로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신뢰와 만족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외식의 개념을 넘어 고객의 일상 속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샤브올데이 측은 최근 5개월 동안 90개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며 가맹사업에서도 강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으며 지역 아동센터 초청 식사 캠페인과 같은 사회공헌 활동도 계속 전개하며 ‘외식 이상의 감동’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