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소X헬로키티 한정 협업 제품 출시…“헬로키티와 함께하는 모공 케어 솔루션”
[비즈월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와 손잡고 일소X헬로키티 협업 제품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헬로키티와 함께 일소의 대표적인 피지·모공 케어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피부·모공 상담을 해주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중심으로 구성됐다고 한다.
‘모공 맛집’이라는 별칭으로 잘 알려진 일소는 이번 협업에서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잡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헬로키티 특유의 사랑스럽고 키치한 무드에 일소의 더마 전문성을 더해 MZ세대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한정 에디션으로 탄생시켰다는 것이다.
특히 뷰티 인플루언서를 연상케 하는 헬로키티의 모습이 담긴 패키지와 굿즈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슈퍼 멜팅 세범 소프트너’, ‘슈퍼 멜팅 세범 클렌징오일’, ‘네추럴 마일드 클리너 노우즈팩’, ‘딥 클린 마스터’ 등이 있으며, 기존 제품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헬로키티 에디션만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기획 구성을 더했다.
일소 관계자는 “일소가 헬로키티와 함께 피부, 모공 고민을 상담해주는 상상을 브랜드 세계관으로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더 재미있고 감각적인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일소의 확실한 제품력에 헬로키티의 매력을 더해, 뷰티와 캐릭터를 좋아하는 세대 모두에게 소장가치를 높이는 특별한 라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일소X헬로키티 콜라보 제품은 7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되며,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된다.
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홍대타운과 강남타운에서는 ‘일소X헬로키티’ 세계관을 실감 나게 구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도 한 달 동안 동시 운영될 예정이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