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건강한 데일리 워터 루틴 제안 ‘유기농 100% 레몬즙’ 출시
[비즈월드]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신제품 ‘몽베스트 유기농 100% 레몬즙’을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몽베스트 유기농 100% 레몬즙’은 건강한 데일리 워터 루틴을 제안하기 위해 몽베스트가 선보인 신제품으로 스페인 남부 지방에서 재배된 유기농 ‘피노(Fino)’ 품종 레몬만을 엄선해 만든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피노 품종은 지중해의 따뜻한 햇살을 받고 자라 풍부하고 섬세한 향과 적당한 산미의 균형잡힌 맛이 특징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껍질이 얇고 부드러우며, 씨가 거의 없어 통으로 착즙 때 과즙 함량이 많고, 껍질의 쓴맛이 덜해 주스와 요리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당일 수확한 레몬을 정제수·설탕·향료·색소·보존료 등 어떤 첨가물도 없이, NFC 방식으로 착즙해 담은 제품이며 한 포에 레몬 한 개 분량이 들어 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 마시는 것은 물론 요리나 음료 등에 활용하기에도 용이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최근 건강 인식의 일상화, 저속 노화 트렌드, 웰니스 수단으로 레몬즙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물을 더욱 더 다양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워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몽베스트의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워터 루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몽베스트 유기농 100% 레몬즙’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