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웰, 자율신경계 건강 위한 영양제 ‘뉴로런스’ 출시…1+1 프로모션 진행

2025-04-16     김은아 기자
일본 영양제 전문 브랜드 ‘메타웰’이 자율신경계의 균형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뉴로런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메타웰

[비즈월드] 일본 영양제 전문 브랜드 ‘메타웰’이 자율신경계의 균형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뉴로런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통해 오는 4월 30일까지 계속되며 ‘뉴로런스’ 구매 때 1+1 혜택과 전 제품 대상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신제품 ‘뉴로런스’는 스트레스와 감정 기복, 긴장으로 인한 불편한 몸 상태에 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라고 한다. 

예상치 못한 순간 갑작스러운 어지러움이나 불안정한 컨디션을 경험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구성을 갖췄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최근에는 머리가 찌릿찌릿하거나, 어지럽고 메스꺼움이 반복되는 경우에도 단순히 피로 때문이 아닐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관련 정보를 찾는 이들 사이에서는 “머리가 어지러워요”, “두통 없애는법”과 같은 키워드 검색이 늘고 있으며, ‘뉴로런스’는 이러한 수요에 주목해 심신 밸런스를 중심으로 설계됐다는 것이다.

주요 원료로는 사프란, 세인트존스워트, 고려인삼, 장미꽃잎 등 일본 내에서 신경 안정과 활력 보조에 사용되는 천연 성분이 포함됐다. 

과도한 자극 없이 일상에서도 복용이 용이하도록 배합됐다. 과도한 자극 없이 자율신경계를 부드럽게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메타웰 관계자는 “최근에는 특별한 원인 없이 머리가 찌릿하거나 어지러운 증상을 호소하며, 어떤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묻는 사례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현대인은 스트레스나 긴장으로 인해 순간적으로 몸이 무거워지거나, 갑작스레 멍해지는 경험을 자주 겪는다”고 말했다. 이어 “이처럼 명확하지 않은 몸의 신호를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맞춤형 신경 조절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