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베이비 드롭유산균’이 지난달 말 전량 판매 이후 재입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닥터로하스
‘연세 베이비 드롭유산균’이 지난달 말 전량 판매 이후 재입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닥터로하스

[비즈월드] ‘연세 베이비 드롭유산균’이 지난달 말 전량 판매 이후 재입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닥터로하스’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연세 베이비 드롭 유산균은 아기 배앓이나 신생아변비 등에 도움을 주는 장 건강 아기유산균 제품으로 연세대 연세생명공학연구소에서 연구·개발했다.

이번 재입고 제품은 유산균 균주가 1가지에서 4가지로 확장됐으며 유산균뿐만 아니라 비타민D의 일일 섭취기준량 100%를 함유했다.

닥터로하스 연세 베이비 드롭 유산균 비타민D는 0세부터 약 2세까지 섭취를 권장하는 액상형태 제품으로 하루에 일곱 방울씩 분유에 타서 먹이면 되고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닥터로하스 마케팅 관계자는 “예상치도 못하게 빠르게 기존 물량이 지난달 20일경부터 소진돼 많은 고객이 재입고 문의를 하고 기다려 준 것에 대해 죄송한 마음”이라며 “이번 재입고 예약판매는 자사몰 기준 최저특가로 선보일 예정인 만큼 오래 기다려 준 고객들에게 작은 혜택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연세 베이비 드롭 유산균은 ‘2023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에서 신생아 전용 유산균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예약판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정식 제품 발송은 6월 1일부터 결제 순서대로 순차 발송 예정이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