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가 G마켓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열고 라이브 방송을 두 차례 진행한다. 사진=에코백스
에코백스가 G마켓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열고 라이브 방송을 두 차례 진행한다. 사진=에코백스

[비즈월드] 에코백스(ECOVACS)는 오는 6일부터 14일까지 G마켓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벌이며 셀럽을 초청해 대표 로봇청소기 모델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에코백스의 다양한 로봇청소기, 자율주행 공기청정 로봇 등을 구입하면 품목별 특별 할인 혜택과 추가 할인 쿠폰 등을 함께 선물하는 이벤트다. 포토 리뷰 고객에게는 이 혜택과 더불어 로봇청소기용 물걸레와 더스트백, 공기청정 로봇 필터 등 교체용 정품 소모품이 증정된다. 

에코백스는 프로모션 기간 중 6일과 13일에 셀럽과 자동차 리뷰 전문가들을 초청해 로봇청소기 정보와 사용 팁도 전달한다. 

먼저 6일 방송은 '오토기어' 유튜브 채널에서 저녁 8시부터 시작된다. 자동차와 IT 기기들의 체험 리뷰와 모든 장비를 속까지 분해하는 콘텐츠로 잘 알려진 김정민 오토기어 대표와 유튜버 차봤서영이 출연한다.

이들은 에코백스의 올인원 로봇청소기 '디봇 T10 옴니'와 'X1 옴니'를 비롯한 다양한 로봇청소기와 로봇 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애바' 등을 소개하며 에코백스 제품이 갖춘 자율주행 기술과 매핑 시스템, 인공지능(AI) 기술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13일 저녁 8시에는 G마켓 'G라이브'가 열린다.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셀러브리티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실제로 제품을 사용한 후기를 소비자들에게 공유한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에코백스는 브랜드와 제품의 신뢰도를 쌓기 위한 노력과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며 "전문성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제품 정보를 쉽고 재밌게 소개하고 셀러브리티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코백스의 가전들이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