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이 오는 12일까지 연말 결산 세일 '네이팝샵 브랜드 위크'를 벌인다. 사진=㈜네오팜

[비즈월드]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2022년 연말 결산 세일인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토팜과 '리얼베리어' 등 회사 대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아토팜 MLE 크림 ▲아토팜 탑투토 워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이 모두 행사에 참여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2만8000원 상당의 본품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거쳐 50여 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브랜드별로 샘플 선물 다양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타임 세일 '선착순 줍줍 특가'가 열린다. 

네오팜 관계자는 "올 한 해 네오팜에 고객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7일간의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네오팜의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