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럭셔리 힐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럭셔리 힐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비즈월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달 1일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전개하는 '더 드림(THE DREAM)' 캠페인의 일환으로 '럭셔리 힐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 '글 쓰는 건축가'로 알려진 유현준 교수와 피아니스트 문아람 등과 함께하는 '힐링 뮤직 북 콘서트'가 열린다. 라이프 스타일 강연과 클래식 공연을 만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선착순 50명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앞서 전날인 27일에는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해 VVIP 고객을 대상으로 '원데이 골프 클래스'가 개최된다. PXG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장훈석 KPGA 프로가 참여해 골프 이론 교육과 1대 1 원포인트 비거리 레슨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부산 대표 특급 호텔이자 라이프 스타일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창립 41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문화예술, 스포츠 등 저명한 인사들과 함께하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