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즙 가공기업 ‘청하웰빙식품(대표 안지훈)’이 오는 2023년 1월 1일까지 흑염소진액 구매 고객을 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생산시설 모습. 사진=청하웰빙식품
건강식품즙 가공기업 ‘청하웰빙식품(대표 안지훈)’이 오는 2023년 1월 1일까지 흑염소진액 구매 고객을 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생산시설 모습. 사진=청하웰빙식품

[비즈월드] 건강식품즙 가공기업 ‘청하웰빙식품(대표 안지훈)’이 오는 2023년 1월 1일까지 흑염소진액 구매 고객을 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청하웰빙식품은 흑염소를 자사의 옥천 장수리산 내 8만평 부지의 청하목장에서 직접 방목하며 흑염소진액으로 상품화해 판매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흑염소진액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 보다 저렴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한다. 

먼저 자체 구축한 온라인 쇼핑몰의 회원가입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모든 상품에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게 1000포인트도 별도 제공한다. 매월 신상품에 대해 10% 할인을 적용하는 신상품 할인 이벤트도 벌인다. 

이 업체 관계자는 “자사의 흑염소진액에 사용되는 흑염소는 직접 방목해 키우고 있으며 흑염소 지정 도축장에서 수의사 건강검진 확인 후 도축 의뢰를 하고 GAP 한약제 한방재료를 최상급 국내산으로만 취급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국내산 도라지배즙, 호박즙, 홍삼진액, 사과, 포도 등 여러 종류의 즙 제품을 가공하며 물을 타지 않는 100% 생즙으로만 기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안지훈 청하웰빙식품 대표는 “2대째 건강식품을 전문으로 더욱더 발전하고 개발해 믿을만한 업체가 되고 동시에 기업의 발전도 위해 2024년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여러 봉사활동을 통해 옥천군 지역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요즘 흑염소 가격이 소고기 가격에 견줄 만큼 고가인데 이런 흑염소를 어떻게 해야 고객들이 접근이 쉬울까 고민하고 있고, 흑염소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기회를 통해 흑염소진액을 조금이나마 부담 없이 접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