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브랜드 본초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1+1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본초미
건강 브랜드 본초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1+1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본초미

[비즈월드] 건강 브랜드 본초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1+1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초미 자사몰에서만 세 가지 제품인 ‘효소’와 ‘장비우미’, ‘장비우미환’ 등을 대상으로 하며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1000원 쿠폰으로 발행도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본초미의 인기 제품인 ‘본초미 효소’는 속이 더부룩할 때 섭취하면 도움이 되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분해하는 분해효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최근 출시한 신제품 2종은 맛있는 푸룬맛의 식이섬유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 ‘본초미 장비우미’와 식이섬유와 가르시니아까지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본초미 장비우미 환’ 등이라는 것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보다 큰 혜택으로 준비했다. 본초미의 첫 프로모션인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이벤트로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