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위바이옴’이 지난 22일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딥 슬립 매니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위바이옴’
서울대 ‘위바이옴’이 지난 22일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딥 슬립 매니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위바이옴’

[비즈월드] 서울대 ‘위바이옴’이 지난 22일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딥 슬립 매니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수면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제주도 청정해역에서 수확한 자연산 감태에서 추출한 성분을 주원료로 적용해 안심하고 매일 섭취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제품에 사용된 ‘감태 추출물’은 일반 고시형이 아닌 개별인정형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라고 한다.

서울대 위바이옴과 한국식품연구원의 기술지원으로 만들어진 해당 제품은 ‘수면 중 호흡장애 지수 감소’, 총 각성 시간 감소’, ‘잠든 후 각성 시간 감소’ 등을 실현했다는 것이다.

또 작은 크기로 자기 전에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시너지를 위하여 서울대 연구진이 개발한 특허 유산균 KBL396, GABA, L-테아닌 등을 함유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여러 가지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에게 숙면은 매우 중요하다”면서 “서울대 위바이옴 연구진과 한국식품연구원의 기술지원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수면 건강 제품 ‘딥 슬립 매니저’를 통해 달라지는 삶의 질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