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패키지 최대 할인 등 풍성한 혜택 담아

지엠팜이 오는 24일부터 풍성한 혜택을 담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지엠팜
지엠팜이 오는 24일부터 풍성한 혜택을 담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지엠팜

[비즈월드]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지엠팜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엠팜 공식몰에서 열리는 프로모션은 1년 패키지를 최대 할인율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영양제인 '더징크디'와 '더칼슘디' 제품군을 포함한 '야미푸' 전 제품군과 '더알티지오메가3' 제품군, '더스트롱' 시리즈를 포함한 성인 건강 제품과 이너뷰티 제품군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여성 유산균 시장에서 주목받는 '더프로바이오우먼'도 만날 수 있다. 출시 이후 지엠팜 성인 건강 제품군 중 대표 젶무으로 자리한 더프로바이오우먼은 11종 100억 보장균수를 갖췄으며 아연과 비타민D까지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최대 50%할인 ▲1일 1회 100% 당첨 룰렛 돌리기 ▲앱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 ▲분할 배송 서비스 신청 ▲구매 금액에 따른 지엠팜 엠버서더 키트 증정 등이 주어진다.

지엠팜 관계자는 "지엠팜을 사랑하는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1년에 한번, 1년 건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할인율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응원과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한 만큼 풍성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