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이용 때 할인 또는 경품 제공

우리카드는 이번 달 말까지 알리익스프레스와 같은 직구 사이트와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등을 이용한 고객에게 캐시백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이번 달 말까지 알리익스프레스와 같은 직구 사이트와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등을 이용한 고객에게 캐시백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카드

[비즈월드]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오는 11월 말까지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우리카드 해외직구족과 여행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우리카드는 오는 25일부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우리카드로 50달러 이상 이용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10달러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또 아마존, 타오바오, 알리바바, 아이허브, 비타트라, 스팀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우리 마스터카드로 300달러 이상 결제 때 최대 3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우리카드로 50달러 이상 이용한 고객 1111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신세계 상품권 30만원(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5매(100명)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세트(400명) ▲CU 모바일쿠폰 1만원(600명) 등이다.

해외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괌, 태국, 베트남, 일본 현지에서 우리카드로 5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은 최대 5만원 캐시백, 삼성페이에 우리 마스터카드 해외 이용 등록 후 현지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은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국내전용, 법인, 선불, 기프트카드 고객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카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