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플레이
사진=신한플레이

[비즈월드]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에서 회원 전용으로 공동 운영하는 모바일 앱인 신한플레이 디스커버에서 매일 출제되는 11월 10일 목요일 자 '오늘의 OX퀴즈' 문제 "수입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유에스베드의 달콤한 11월 이벤트는 적용기준에 맞을시 최대 10%를 추가로 할인을 받는 이벤트이다?"의 정답은 'O'이다.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사진=신한플레이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사진=신한플레이

또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야구/상식의 10일 자 문제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통합 우승팀은?"의 정답은 'SSG랜더스'이다.

사진=신한플레이
사진=신한플레이

이와 별도로 매일 새벽 3시에 출제되는 '신한플레이(신한플러스) 위드(WITH)퀴즈'의 문제 "쏠편한 정기예금 X만원 이상 신규가입시 마이신한포인트 2,000P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X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두자리)"의 정답은 '30'이다.

한편 '오늘의 OX퀴즈'와 '쏠퀴즈', '위드퀴즈' 등 3개 문제는 모두 신한플레이 앱의 '챗본'을 통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각 퀴즈는 우선 신한플레이에 회원 가입하고 앱을 설치해야 한다. 이어 이 앱 초기화면 가장 위 오른쪽 항목 부분을 클릭 후 챗본 '레이'에 연결해 순차적으로 '오늘의퀴즈', '쏠퀴즈', '위드퀴즈'로 검색하고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문제를 풀면 된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