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연계해 경품 제공

신한은행은 다음달 4일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아이폰14 등을 추첨 증정하는 '카러플X신한 쏠 SOL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다음달 4일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아이폰14 등을 추첨 증정하는 '카러플X신한 쏠 SOL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비즈월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다음 달 4일까지 넥슨과 '카러플X신한 쏠 SOL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카러플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줄임말로 모바일에서 레이싱 경기를 즐기는 넥슨의 대표 게임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카러플 랭킹전 레이싱 경기 후 획득한 'SOL코인'으로 카러플 웹페이지에서 'SOL박스'를 선택해 쿠폰 코드로 전환하고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된다. 마이신한포인트, 아이폰14, 애플워치se, 게임아이템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신한은행은 SOL박스의 명칭을 레전드·희귀·레어 박스 등 게임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용어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SOL코인은 하루 10개까지 수집할 수 있어 높은 경품 당첨 기회를 보장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정규 e스포츠대회(KRPL) 스폰서로서 게임 유저와 소통하고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실천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