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리빙 하체커버 레깅스 피트니스 스커트 숄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미니리빙 하체커버 레깅스 피트니스 스커트 숄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비즈월드]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10월 13일 오후 6시 현재 출제되고 있는 '미니리빙 하체커버 레깅스 피트니스 스커트 숄' (힌트 : ㅎㄹㄹㅇ) 관련 문제의 정답은 '허리라인'이다

이와 별도로 이 시각 변경 출제되고 있는 '건강한 다이어터 필수템 '컷슬린 포 다이어트' (초성 힌트 : ㅎㄹㄷㄹ) 관련 문제의 정답은 '허리둘레'이다.

또 '일상을 지켜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손실보상' 관련 문제의 정답은 '100'이다.

'누구나 웨어러블하게 커버낫 플리스' (힌트 : ㅋㅂㄴ) 관련 문제의 정답은 '커버낫'이다.

'신한카드 15주년' 관련 문제의 정답은 '즐거운'이다.

'위메프 특가 공유 포인트 적립' 관련 문제의 정답은 '10000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버터커피 다이어터' 관련 문제의 정답은 '청정지역'이다.

'삼성금융 모니모' (힌트 : ㅅㅅㄱㅇ) 관련 문제의 정답은 '삼성금융'이다.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신세계상품권' (힌트 : ㄴㄹㅌ) 관련 문제의 정답은 '노리터'이다

'경기도 지식(GSEEK)' 관련 문제의 정답은 '통합회원가입'이다. 

'앱스토리몰 뽑기운 테스트 삼성 갤럭시 워치5' (힌트 : ㅍㅅㅇㅇㅇ) 관련 등 전체 문제의 정답은 '픽스올인원'이다.

'트로트가수 장민호 동안비결 리프팅 에이지볼류밍 마스크팩 더보이보이' (힌트 : ㅁㅂ) 관련 문제의 정답은 '미백'이다.

'올리브영 아이돌 몸매관리 딥트 3일 스트롱업' 관련 문제의 정답은 '체지방'이다.

'밀크터치 톡딜 레이저 대신 이거' 관련 문제의 정답은 '동백꽃'이다.

이전 문제가 궁금하다면 이 기사 하단의 '관련기사'를 참고하면 된다.

참고로 다음 문제는 오후 6시 30분 출제될 예정이다.

한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을 맞히면 선착순 무작위 캐시가 적립되며 퀴즈별 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