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경기 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 농수산진흥원 감자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마켓경기 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 농수산진흥원 감자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비즈월드]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10월 1일 오전 10시 30분 현재 출제되고 있는 '키토선생 선착순할인 대학약콩두유' 관련 문제의 정답은 '강원도'이다. 

이와 별도로 현재 변경 출제되고 있는 '소휘 슈퍼비타민G 글루타치온' (힌트 : ㄱㅎㄹ) 관련 문제의 정답은 '고함량'이다. 

또 '키토선생 특가할인 저당식단세트' 관련 문제의 정답은 '대파'이다.

'노화방지 신기술 줄기세포 셀트리온' (힌트 : ㅇㅌㅂ) 관련 문제의 정답은 '액티브'이다.

'일상을 지켜준 당신을 위한 약속 소상공인 손실보상' 관련 문제의 정답은 '100'이다.

'티아라 지연 PICK 올인원 메디픽미 곡물폭탄팩 딥클렌징' 관련 문제의 정답은 '팥' 이다.

'용종이 발견만 되도 보험료 메트라이프 진단보험' 관련 문제의 정답은 '진단'이다.

'모니모 신규회원' 관련 문제의 정답은 '젤리'이다

'서양자두 올리브영 세수만해도 비타캡슐' 관련 문제의 정답은 '초미세'이다.

'삼성증권 금융 통합앱 모니모' (힌트 : ㅁㄴㅁㄴ) 관련 문제의 정답은 '모니머니'이다.

'신한마이카' (힌트 : ㅈㅂㅎㅁㄱ) 관련 문제의 정답은 '장벽허물기'이다. 

'역대최저가 완판 튀는 기름 차단' 관련 문제의 정답은 '채반대용'이다.

'메디픽미 기미박살 광채 콜라겐 미스트세럼' 관련 문제의 정답은 'pdrn'이다.

'픽스 독한 가을모기 자동 벌레퇴치기' (힌트 : ㅈㅈㄱ) 관련 문제의 정답은 '정전기'이다.

이전 문제가 궁금하다면 이 기사 하단의 '관련기사'를 참고하면 된다.

참고로 다음 문제는 오전 11시 출제될 예정이다. 

한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을 맞히면 선착순 무작위 캐시가 적립되며 퀴즈별 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