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전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건강나눔(대표 정세운)’은 비오틴과 맥주효모를 충분히 함유하고 MSM과 가용성헴철까지 더한 건강기능식품 ‘모자람정’을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건강나눔
건강전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건강나눔(대표 정세운)’은 비오틴과 맥주효모를 충분히 함유하고 MSM과 가용성헴철까지 더한 건강기능식품 ‘모자람정’을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건강나눔

[비즈월드] 건강전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건강나눔(대표 정세운)’은 비오틴과 맥주효모를 충분히 함유하고 MSM과 가용성헴철까지 더한 건강기능식품 ‘모자람정’을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자람정‘은 현직 약사인 정세운 약사가 본인을 위해 성분배합비와 제제 안정화를 연구해 개발한 제품으로 6개월 동안의 개발기간을 거쳐 제품화한 후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인증을 받으며 이번 출시까지 이어지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남녀 무관하게 신체 곳곳의 풍성한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고 한다. 지방과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영향을 주는 비오틴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333%에 이르는 양이 함유됐다고 한다. 

또 맥주효모도 1500㎎ 함유되어 맥주효모 성분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도 유용하도록 했다. 여기에 MSM도 1500㎎ 함유돼 관절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해당 성분 이외에도 가용성헴철, 비타민B1과 B2, 판토텐산 등 10가지 기능성 원료의 복합 기능성으로 개발됐다. 여기에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아연도 사용됐는데, 아연 과잉은 탈모 등을 일으키는 구리결핍을 일으킬 수 있어 이를 예방하기 위해 구리도 첨가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건강나눔 측은 해당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후 SNS 인증을 남기는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재구매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5%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긴 코로나19 확산세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데다 기력이 약해지는 가을철이 되면서 건강을 고려한 식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이런 경우에 대비해 출시된 제품이 모자람정이며 금번 할인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