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가정용 청소기를 개발하고 있는 기술기업 ‘휴스톰(HUSTORM)’이 신제품 물걸레청소기 ‘듀얼 액션 글라이드’ 물걸레청소기(모델명 HG-2000)를 29일 정식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휴스톰
다양한 가정용 청소기를 개발하고 있는 기술기업 ‘휴스톰(HUSTORM)’이 신제품 물걸레청소기 ‘듀얼 액션 글라이드’ 물걸레청소기(모델명 HG-2000)를 29일 정식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휴스톰

[비즈월드] 다양한 가정용 청소기를 개발하고 있는 기술기업 ‘휴스톰(HUSTORM)’이 신제품 물걸레청소기 ‘듀얼 액션 글라이드’ 물걸레청소기(모델명 HG-2000)를 29일 정식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정식 출시된 이 청소기는 청소에 특화된 디자인이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이다. 약 300㎜에 이르는 와이드 사이즈로 청소면적을 넓힘으로써 물걸레청소 때 시간과 노동력을 크게 단축시킨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300㎜ 사이즈는 동일 품목군 내에서는 국내 최대 규격이라고 한다.

또 분당 800회 회전하는 강력한 듀얼 액션 스핀청소 시스템, 3시간 쾌속 충전이 가능한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 채용, 청소가 편리한 분리형 오수통 구조, 청소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후면 롤브러시 물 분사 기능, 원터치 조립으로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는 이지조인트 등 다양한 경쟁력도 갖췄다고 한다.

현재의 작동상태 확인이 편한 전면 라이팅 기능과 과충전과 과방전을 예방하는 2중 안전장치, 자유로운 각도 조절 구조도 제품의 주요 특징이며 가구와 부분 청소가 용이하도록 헤드 높이를 동급 최저 수준인 8㎝로 개발된 점도 장점이다. 

무엇보다 고려청자를 모티브로 한 한국적인 디자인으로 사용하지 않는 순간에도 가정의 유려한 전시품과 같은 효과를 준다.

해당 제품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할인판매 프로모션을 벌여 준비된 물량이 조기에 소진될 정도로 호응을 얻어 현재 재고부족 없이 공급할 수 있도록 준비되고 있는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수년간 20여 종 이상의 청소기 라인업을 갖춘 기술력으로 이번 신제품 개발 때 사용자의 측면을 더욱 고려해 개선한 차세대 제품으로 탄생시켰다”면서 “가을 대청소를 예정하고 있다면 빠르고 편리한 바닥 물걸레 청소에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꼭 사용해보시길 권한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