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브랜드 ‘냠냠담’에서 10월 신메뉴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냠냠담
밀키트 브랜드 ‘냠냠담’에서 10월 신메뉴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냠냠담

[비즈월드] 밀키트 브랜드 ‘냠냠담’에서 10월 신메뉴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냠냠담은 ‘누구나 쉽게 조리하고 자녀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라는 슬로건으로 밀키트 사업에 집중해온 프랜차이즈 브랜드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10월 신메뉴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김치찌개에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집에서 식사와 술안주로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한다.

‘누구나 쉽게 조리하고 자녀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가 콘셉트인 밀키트 브랜드 ‘냠냠담’ (음식을 맛있게 먹는 소리인 ‘냠냠’과 ‘담다’의 합성어)은 주식+야식+분식+안주 등 4가지 카테고리가 특징으로 전문 셰프가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했다는 것이다,

㈜모두공감 냠냠담 관계자는 "냠냠담은 꾸준하게 소비자가 좋아하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 출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밀키트 메뉴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냠냠담은 오는 10월 13일 하루 동안 ‘2022 일산 킨텍스 제대군인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