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맘(CHA&MOM)’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10월 20일까지 ‘우리 아이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를 한다. 사진=CMG제약
‘차앤맘(CHA&MOM)’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10월 20일까지 ‘우리 아이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를 한다. 사진=CMG제약

[비즈월드] 차바이오텍 계열사 CMG제약(대표 이주형)의 산모·아이 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CHA&MOM)’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10월 20일까지 ‘우리 아이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임신과 출산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 임신과 육아의 감동적인 시간을 공유하면서 저출산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 아이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는 임산부나 육아 중인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참가자 본인 인스타그램에 ‘우리 아이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영상을 등록하고, 해시태그로 ‘#차앤맘영상콘테스트’를 기재하면 된다.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재미와 감동을 담은 영상에 높은 점수를 준다.

이벤트 참여자 중 대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차앤맘에서 9월 출시한 ‘피토세린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또 응모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24일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개별 통보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차앤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엄마의 마음이라는 ‘차앤맘’의 아이덴티티는 아이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영상에 담고 공유하고 싶어 하는 엄마의 마음과 닮았다고 생각한다”며 “이런 의미에서 이번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를 주최했고 CMG제약은 앞으로도 아이를 생각하는 착한 제품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